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하늘이 어우러진 히가시이즈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main img

히가시이즈초는 온난한 기후를 지닌 이즈반도 동해안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부한 온천수를 자랑하는. 오카와, 홋카와, 아타가와, 가타세, 시라타, 이나토리 등 6개의 온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귤과 고추냉이 등의 농산물,금목어과 이세새우 등의 해산물, 사시사철 다채로운 풍경을 선사하는 산과 들, 한발 앞서 계절의 향기를 전하는 바람, 풍요로운 바람을 이용한 풍력발전 등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 패러글라이딩, 다이빙 등의 다양한 스포츠활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 안내

특급 오도리코호로 도쿄에서 최속 2시간23분. 가타세시라타-이즈이나토리 구간은 해변 근처를 달리는, 이즈큐(伊豆急)선에서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구간입니다.

히가사이즈초의 역사

spot image1

나라시대부터 헤이안시대까지 이즈는 많은 귀족, 승려, 무사들이 유배되었던 유형의 땅이었습니다.
미나모토노 요리토모는 히루가코지마(현 니라야마초)로 유배당했을 때 이토, 가와즈 등의 이즈의 귀족들과 교류하며 이나토리의 하치만신사에 참배했다고도 합니다.
에도시대에는 해운이 발달함에 따라 이나토리항도 크게 번창했습니다. 에도성 축성 시에는 축성돌로 ‘이즈석(伊豆石)’을 잘라 배로 운반하였으며, 히가시이즈초도 오카와 등에서 채취한 돌을 이나토리항에서 에도로 배로 운반했습니다.
메이지시대에 들어서 히가시이즈초는 니라야마현에서 아시가라현으로 바뀌었으며, 메이지9년에는시즈오카현에 속하게 되어 이때부터 히가시이즈초가 근대화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쇼와 36년(1961년)에는 이즈급행이 개통되어 관광과 온천의 마을로 주목 받게 되었습니다.

히가시이즈초의 행사

spot image2

①히나노쓰루시카자리(히나인현을 달아매는 장식), 매년 1월~3월경, 이즈이나토리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존통행사.
②오카와온천의 다케가사와공원은 반딧불로 유명한 곳으로, 매년6월경에는 공원내의 강에서 아름다운 반딧불을 감상할 수 있다.
③돈쓰쿠축제(이나토리온천), 야요이시대부터 행해졌다고 하는, 자손번성(子孫繁盛)을 기원하는 기제(奇祭)로,매년 6월 상순에 개최된다.

히가시이즈초의 유명관광지

spot image3

①아타가와바나나악어공원, 세계 최다의 종류 수를 보유하는 귀중한 ‘악어’와 열대식물을 볼 수 있는관광시설
②이즈애니멀킹덤, 동물원과 유원지가 통합된 시설로, 작은 동물들과 함께 놀 수 있습니다.
③아타가와YOU유비치, 수평선에 떠있는 이즈시치토를 바라보면서 이즈의 따사로운 햇빛을 마음껏즐길 수 있는 이 비치에는, 바로 옆에 씨사이드 풀장도 위치하고 있어 젊은이들부터 가족들까지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히가시이즈초의 선물

spot image4

히가시이즈초에서는 어디에서나 히가시초의 명물 빛금눈돔 등의 신선한 해물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갓 수확한 ‘딸기’와 ‘귤’, 히가시이즈의 맑은 강에서 재배된 '고추냉이’ 등.
히가시이즈산 귤을 주원료로 만든 새로운 감각의 ‘귤와인’ 등 히가시이즈만의 맛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higashiizu view

히가시이즈초관광협회

우편번호 413-0411
시즈오카현 가모군 히가시이즈초 이나토리 3354 1F
TEL0557-95-0700(일본어만)
mailto[email protected]

stay image1

히가시이즈초에는 70개 이상의 여관 및 호텔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stay image2

히가시이즈의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호화로운 일본요리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stay image3

온천은 일본의 마음.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기는 온천은 정말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줍니다.

stay image4

서양식 객실과 일본 고유의 다다미방은 고객님을 따뜻하게 모십니다.

stay image5

히가시이즈초의 여관과 호텔에서 일본의 따뜻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e-izu channel YouTube

히가시이즈초 관광 PR 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