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내가 관심있어 하는 모든 것을 가장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

정보 네트워크

트위터는 내가 찾는 관심 분야의 최신 이야기, 아이디어, 의견,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실시간 정보 네트워크입니다. 내가 원하는 분야의 가장 흥미로운 계정을 쉽게 찾고 팔로우하여 대화에 참여해 보세요.

트위터의 핵심은 트윗이라 불리는 작은 정보들의 조합입니다. 각 트윗은 140자를 초과할 수 없지만, 그 문자들은 나를 속이지 않고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과 대화들을 한 번에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하세요.

트윗을 올리지 않아도 트위터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서핑을 위해서 웹페이지를 만들 필요는 없고 트위터를 즐기기위해 트윗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루에 100번을 하든 안하든, 여전히 귀하의 흥미를 돋울 음성 정보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참여하거나, 그냥 듣기만하고 새로고침만 해도 괜찮습니다. fly.twitter.com를 방문해 나를 위한 관심사를 알아보세요.

비즈니스를 위한 트위터

트위터는 기업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줍니다. 기업은 트위터를 이용하여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있어 하는 사람들에게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고, 시장의 반응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와 파트너와의 관계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브랜드 알리기부터 고객 관계 관리, 직접 판매에 이르기까지 트위터를 이용하여 귀를 기울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를 위한 트위터 이용법을 방문해보세요.

전세계에서 사용하는 트위터

트위터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만들어졌지만, 트위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20종류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언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동중 즐기는 트위터

휴대폰에서 iPhone, iPad, Android, BlackBerry, Windows Phone 7용 무료 공식 앱으로 트위터를 즐기세요. 휴대폰에서 최신 앱을 받으시려면 twitter.com/download에 접속하세요.

트위터와 SMS

SMS트위터는 핸드폰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인이나 사업자들이 트위터를 문자로 이용하거나 사회적인 이야기 또한 문자로 트윗될 수 있습니다. 빠른 팔로우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와 바로 핸드폰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여기서 SMS트위터의 국가 리스트 를 확인하세요.; 사용 가능한 국가들은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지역 사회에서 트위터

트위터는 그 자체로 생각이 행동으로 전해지는 곳입니다. 매일 우리는 트위터 사용자들의 이야기로 영감을 받아 생각지 못한 새로운 방법으로 세상이 좀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stories.twitter.com을 방문해서 더 알아보세요.

그리고 트윗 한번이면, 수많은 사람들이 알려지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이야기들을 접하게됩니다. 트위터 상품 광고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비영리단체는 그들의 성과와 노력을 트위터를 통해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지역 기반 조직들이 참여할수록, 시민들 또한 그들의 사회를 위해 지지와 성원을 보낼 것입니다. 더 많은 관련 정보를 보시려면, @TwitterGood@TwitterSF를 팔로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