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 Get More out of Social Media Week by getting involved. GET INVOLVED
  • Social Media Week는 소셜미디어를 주제로 연2회 각 국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세계적인 컨퍼런스입니다.  오는 9월 24일부터 28일까지는 서울을 포함한 14개 도시에서 동시 개최될  예정입니다.

    2012년 SMW의 글로벌 테마는 Empowering Change Through Collaboration (협력을 통해 더욱 힘을 얻게 되는 변화)입니다. SMW Seoul 는 우리의 삶에 기술과 소셜미디어가 끼치는 영향력에 대해 생각하는 자리가 될 것 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등록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SMW Seoul 프로그램 참가등록 방법!   알려줘요!

    From the Blog

    2월 26일 첫번째 강의 Lisa Halim의 강연 한국어 번역자료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와서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아태지역 소셜 브랜딩과 커뮤니티간의 약속에 대한 생각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왔습니다. 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어떻게 SAP같은 회사가 기업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시장(마켓)리더로써 소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는지 궁금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업의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회사의 모바일,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와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소개합니다] 소셜미디어와 선거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 총선에서의 학습효과를 기반으로 이번 대선에서는 SNS를 어떻게 활용할까에 대한 토론회가 열린다. >>>   토론회 참가자는 새누리당의 디지털정당위원장 전하진의원과 경향신문 박병률기자, 그리고 곽동수교수의 사회로 9월 24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스케쥴 또는 Social Media Week 공식 모바일 앱 다운로드

    [소개합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공 사례는 도대체 어디 있을까?

    26일 광화문 올레홀에서는 마케팅, 광고,PR부문의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그 중 하일라이트는…. 토론쇼!!! 기업의 소셜 미디어 담당자, 대행사의 실무자가 함께 모여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현주소와 실상을 함께 얘기해 봅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주어진 화두에 대한 광범위한 사례와 의견을 교환하는 소셜 토론회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대략적인 구성은,     Part 1: 성공 사례를 찾아서               – 소셜 마케팅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Day2, Social+Business란?

    25일의 SMW Seoul에서는 Social+Business부문의 컨퍼런스가 열립니다. 왜 Social+Business일까요?  소셜미디어분야이거나 또는 일반적이지만 ‘소셜’한 비즈니스에 대한 방향, 전략 등을 논의하자는 의미에서 이와 관련된 스타트업들이나 벤쳐캐피탈, 그리고 관심있는 일반인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여기서는 1) 전통미디어 vs. 소셜미디어  2) 벤쳐캐피탈 의 관심  3) 한국형 소셜커머스의 진화   4) 소셜게임 성공사례(선데이토즈)  5)소셜리쿠르팅이란 주제에 대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컨퍼런스에는 고찬수…

    [소개합니다] 공유경제, 크라우드펀딩 & 소셜테이너

    9월 24일 SMW Seoul에서는 >>> 공유경제란 무엇인가, 그리고 사회적기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스타트업 들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소셜테이너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 “Social Change : 공유, 참여, 협업의 패러다임 시프트”라는 주제강연을 하는 정지훈교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에 대해 CC코리아의 강현숙 실장,   유아동용품 재분배 프로젝트의 키플 이성영 대표,   돔서핑 김태연 대표사감,   이창구 펀듀 대표,   크라우드펀딩에 관해서는 삼성경제연구소의 홍현민 선임연구원,   소셜테이너에…

    Login to Save
    Save to Favorites
    Remove from Favorites
    close

    Achtung!

    Please wait

    Who are you?
    Are you on the internet?

    This info helps us make cool apps for you.

    Where are you?
    close

    Achtung! The username or password you entered is incorrect. Please try again.

    Please wait

    Returning Users: Sign In

    Lost Password?

    Not a Member Yet? Join Today